○사냥과 전쟁
늑대, 사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무리지어 사냥을 합니다. 이런 공격대형, 공성전술에 대항해 사향소, 들소의 방어대형, 수성전술이 나왔습니다.
첫번째 동영상에 나오는 사향소의 방어대형이 바로 방원진입니다. 진법은 자연, 동물에게 배운 것입니다. 동물의 사냥 = 인간의 전쟁입니다.
○돌고래의 내파전술
돌고래들이 흙탕물 고리를 만들어 숭어를 사냥하고 있습니다. 시야를 차단해 숭어의 집단대형을 깨뜨려 내부혼란을 조장하는 전술이죠.
빠른 눈, 회피기동 때문에 탁트인 곳에서는 숭어를 사냥하기 어렵습니다. 방향을 틀수없는 물위로 내모는 내파전술로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적성국 내파전술
거짓정보(흙탕물 고리)로 내부질서를 깨는 방법은 서양이 즐겨쓰는 고전적 수법입니다. 파괴적이라 남한이 가장 두려워 하는 전술이죠.
국무부가 재정을 투입해 나치독일 붕괴를 목적으로 시작된 미국의 대외선전방송입니다. 지금은 북러중등을 표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대북한 내파노력
반북단체, 탈북단체, 미국무부, KBS등 다양한 곳에서 북한에 대한 심리선동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정부, 미국정부 재정이 투입되고 있죠.
대북 심리전 방송인 만큼 과장, 말 끝이 시작을 부정하는 모순덩어리죠. 탈북자는 즉각 사형이라며 3번 잡혔다 탈출했다는 자랑이 난무합니다.
○북한의 노선전환(핵무력 통일)
예측했던 대로 북한 3세대 무력통일 노선이 전면에 나섰습니다. 제말대로 판문점 선언, 평양선언 국회비준을 했다면 없었을 사태입니다.
북한이 민주당을 손절했습니다. 남한의 어떤 정치인, 정치세력도 회복할수 없는 상황이죠. 이제 핵무력 통일이 남북관계 유일노선입니다.
○대남 내파전술(1번 어뢰, 1번 특검)
미군철수, 대통령 도망치기는 남한의 역사적 악몽입니다. 미군을 철수시키겠다는 트럼프, 꽤 나가있는 윤석열은 기시감 드는 신호입니다.
녹이슨 인간 어뢰위에 선명하게 쓰여있는 파란 매직 1번 글씨는 믿어주기 어렵죠. 1번 어뢰와 1번 특검은 북한의 대남내파 1순위 무기입니다.
○자진 내파중인 미국
러시아에 대한 우크라이나 대리전쟁, 중국경제에 대한 인플레이션감축법(IRA), 칩스법(Chips Act)이 되려 미국을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미국 군사진영 내파시도에 나토의 물적기반인 유럽재정이 거덜나고, 중국이 브릭스등으로 미국의 경제진영을 와해시키고 있습니다.
○북러중미(실물경제 : 금융경제)
기업은 자산, 채권(매출등)이 아무리 많아도 당장 필요한 현금이 없을때 부도납니다. 국가로 치면 실물이고, 소련은 실물마비로 해체되었죠.
산업공동화를 인플레법, 칩스법으로 되돌리려 하는 미국은 실물마비 직전입니다. 첨단무기도 취약하죠. 북러중은 실물중심 경제대국입니다.
○일본의 실상
과도한 국가채무, 은행들의 국채평가손, 다수의 좀비기업, 제로금리 주택대출 파탄위험 때문에 금리를 어찌하기 어렵다는 분석입니다.
정말 일본경제가 엉망일까? 경제대국이 후쿠시마 핵오염 처리비용을 감당하지 못해 오염수를 방류했고, 물고기 떼죽음이 뒤따랐습니다.
○남한에게 필요한 것
부동산 붕괴, 세계경제 위기를 극복할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남북경제 교류입니다. 이것을 국힘당, 민주당이 완전히 걷어찼습니다.
이제 북한, 미국, 일본의 도움 없이 남한 스스로 일어설 정책을 꺼낼 시간입니다. 북한은 돌아섰고, 미일의존은 제2의 IMF라 남한해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