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현실적 통일의 길

미국 군사력의 몰락

 

 

[러시아 플라즈마 스텔스 T-50] http://m.media.daum.net/m/media/world/newsview/20160908184708272

 

[중국 양자레이더] http://m.media.daum.net/m/media/world/newsview/20160908180110829

 

중국이 양자레이더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스텔스기를 초음속으로 추적할수 있다고 하는군요. 러시아의 S300, S400과 결합하면 스텔스 저승사자입니다.

 

러시아는 내년에 5세대 전투기인 T-50을 생산배치한다고 합니다. 누리꾼들은 중국이 개발한 양자레이더가 탐지할수 있을거라 하는데요. 아닐수도 있습니다.

 

T-50은 내부에서 강력한 전기를 발생시켜 레이더 전파를 완전히 흡수하는 플라즈마 스텔스 방식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도료의존형이 아닙니다.

 

양자레이더는 반사도가 낮아 재래식 레이더에 탐지되지 않는 물체도 탐지할 수 있다고 하는데 러시아의 T-50은 플라즈마로 흡수해 반사전파가 아예 없죠.

 

미국은 이미 2012년 양자레이더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파를 완전히 흡수해 버리는 러시아의 플라즈마 스텔스는 탐지하기 어려울 겁니다.

 

양자 레이더 개발로 F-22등 미국이 국방비를 쏟아부은 최첨단 스텔스기가 중국엔 종이비행기가 되어버렸습니다. 게다가 러시아의 T-50은 탐지하지 못하죠.

 

공격에서 중국의 양자 레이더에 막히고, 수비는 러시아의 T-50에 뚫린 셈입니다. 이 중요한 기사가 한날한시에 올라온다는 것이 충격적인데요.

 

미국이 우크라이나, 시리아, 터키등에서 연이어 보여준 군사적 무기력함과 오늘 올라온 러시아의 플라즈마 스텔스와 중국의 양자레이더는 확증근거입니다.

 

이제 미국과의 군사적 격차는 사라졌습니다. 재래식 장기전으로 국한해 미국이 이기네 마네 하는 것은 시대착오적 낭비입니다. 지금은 핵미사일 시대입니다.

 

중국의 양자레이더를 못뚫고 러시아의 플라즈마 스텔스를 못막는 상황에서 미국이 세계최강이라고 말할수 있을까요? 미국의 군사력은 참혹하게 몰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