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와 시/이야기 초고

2 페이지

2
“이 두개의 미립자가 다시 두개의 미립자와 충돌하고... 이렇게 해서 운동력을 가진 네 개의 미립자가 다른 네 개와 충돌해서 무한 충돌기로 접어들었습니다.”
“시간이 흐르자 충돌의 개수가 기하급수로 늘어나 우주는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시간의 혼돈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이 시기의 우주는 발생 가능한 모든 시간들의 보고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우주의 끝에서 끝까지 모든 극 초미립자들이 충돌하게 되자 극초 미립자의 일부는 상상할 수 없는 거대 운동 에너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극 에너지를 가지게 된 미립자들은 진행 방향에 있는 모든 미립자들과 부딪혀 또 다른 극 에너지 미립자를 만들어 냈습니다.”
“당연히 극 에너지 미립자들이 서로 부딪히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겠죠?”
“더 이상 쪼개지지 않은 우주물질의 최소 단위인 극 초미립자가 어마어마한 운동 에너지를 가지고 서로 충돌 했습니다.”
“여러분!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서로 빗겨 충돌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간혹 정면으로 충돌하게 된 두 미립자의 운동 에너지가 하나로 통합되어 두개의 미립자를 하나의 에너지 인력권속에 가두어 두게 되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이렇게 통합된 미립자들이 다시 운동 에너지를 가지게 되고 또다시 다른 미립자들과 통합되기 시작 하면서 우주에는 극 초미립자들의 결합체인 새로운 물질들이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그렇게 수많은 시간이 흐르고 흘렀습니다.”
“우주 곳곳에는 지금의 행성들 보다 더 큰 은하계 몇 개를 합친 것 만한 극 초미립자 행성이 형성되어 주변의 극 초미립자 소행성들과 충돌하며 이들을 흡수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주에서 이 초 거대 행성들이 주변의 작은 극 초미립자 덩어리들을 거의 다 흡수할 무렵 우주의 중심에서 거대한 변화가 일기 시작 했습니다.”
“충돌 시 중심에서 빗겨난 측면 충돌로 에너지 통합에 성공한 행성들은 서로의 진행방향이 있던 쪽으로 회전력을 가지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들 중 상당한 회전력을 가진 초거대 행성들은 진행성 에너지 보다 회전성 에너지가 커지게 되어 떠돌이 생활을 청산하고 우주 속에서 서서히 자신의 위치를 잡기 시작 했습니다.”
“하지만 각 행성들이 가지는 회전 방향이나 중심축이 제 각각이다 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작은 행성들은 자신의 위치를 지키지 못하고 보다 큰 행성들에게 통합 되었습니다.”
“이러한 대 통합의 시간이 또 흐르고 흘렀습니다.”
“결국 모든 극 초미립자들이 하나의 초거대 행성으로 통합되어 우주 혼돈기에 생겨났던 수많은 시간들도 하나가 되었습니다.”
“우주 각지에 뿔뿔이 흩어져 있던 극 초미립자들이 하나의 초거대 행성으로 변신한 것입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할까요?”
“상호간섭 없이 정지한 시간으로 있던 우주의 모든 극 초미립자 들이 파동에 의해 깨어나 부딪히며 억겁의 시간을 만들어 내고 다시 한 에너지 권에 갇혀 하나의 시간을 만들어 낸 것입니다.”
“우주는 초거대 행성과 이를 형성한 에너지, 그리고 극 초미립자들이 빠져나간 텅빈



2004-03-09 03:01:38 (220.116.171.16)

'이야기와 시 > 이야기 초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야기의 골격인 천부경  (0) 2005.11.04
1 페이지  (0) 2005.10.25
3 페이지  (0) 2005.10.25
4 페이지  (0) 2005.10.25
5 페이지  (0) 2005.10.25